본문 바로가기

2021/1019

수익파이프라인 프로젝트 주말농장 일기 2일차 그동안 주말마다 퇴근후에도 가끔씩 농장에 방문하여 정말 열심히 일을 한것 같아요. 매일 방문할때마다 사진으로 기록을 남겨놓기는 했는데 바로바로 업데이트를 못해서 밀렸지만 하나씩 하나씩 차분히 올려봐야 할것 같아요. 처음 작업을 할때에는 밭에 농작물을 심기 위해서 배수로 작업과 돌맹이 고르기 작업을 했었어요. 땅을 정돈하는 것 만큼이나 너무 중요한 작업이 있어요. 바로 숨고르기 작업인데요. 밭에 농작물을 심기 위해서는 잡초가 자라지 못하도록 숨죽이기 작업을 해줘야 해요. (설마.. 우리가 일상에서 쓰는 숨고르기 좀 하자 라는 말의 유례가 농사에서 나온 말인가??) 하는 합리적인 의심이 드는 것 같아요. 어린시절 시골에 할머니댁에 방문할때면 지나가다가 자주 봤던 밭의 모습은 항상 검정 비닐이 씌워져 있었던것.. 2021. 10. 31.
김재원 아들 이준(+아역배우 데뷔) 내사랑 싸가지에 출연하여 신드롬을 일으키고 살인미소로 유명했던 배우 김재원이 최근 26일 kbs의 옥탑방 문제아들에 게스트로 출연하여 아들 이준에 대해 이야기를 했다고 합니다. 김재원은 20년전의 모습과도 크게 달라지지 않은 방부제 외모로 감탄을 자아냈다고 합니다. 사실 김재원님이 결혼을 하고 아이까지 있는걸 몰랐던걸 보면 조용히 결혼식을 했었나봅니다. 아들 이준이는 아빠와 같이 유명해지고 싶다는 소원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최근 아역배우로서 몇몇 작품에 출연을 하며 유명세를 떨치자 소원을 이뤄 너무 행복해하는 아들을 보며 너무 기분이 좋았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배우 송강호의 아역으로 출연 요청을 받았지만 너무 감사하지만 거절의 뜻을 밝혔다고 하는데요. 이에 mc들이 의아해 하자 아이의 꿈은 어린시절에는 .. 2021. 10. 27.
송해 월드스타대상 그가 대단한 이유(+국내 최장수 mc) 지난 21일 조용히 치뤄진 국내 시상식이 있었습니다. 바로 각 분야의 문화예술인들의 시상식인 국내 최대 종합예술 시상식 월드스타대상 시상식이 열린 것인데요. 일산 빛마루방송센터에서 개최가 되었다고 합니다. 정말 아쉽게도 코로나19의 여파가 지속되는 관계로 비대면으로 진행하였다고 하며 방역 지침에 따라 입구부터 방역게이트를 설치하여 통과해야 들어갈수 있도록 하였고 인원은 최소인원인 49명만 입장 후 나머지 인원은 모두 비대면으로 진행 되었다고 합니다. 국내의 최대의 시상식답게 권위 있는 시상식이지만 아주 모범적인 시상식의 좋은 선례라고 할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많은 연예인들이 수상을 했지만 대표적으로 영화배우 분야는 정준호님, 드라마는 김병기님, 가수 부분 진성, 뮤지컬 분야는 박해미등이 수상을 했다고 합.. 2021. 10. 25.
수익파이프라인 프로젝트 주말농장 일기 1번째 요즘 직장을 다니면서 부수입을 만들기에 대해서 관심이 많은 나머지 이것저것 계속 해서 도전을 해보고 있어요. 최근에 주말농장을 해서 직접 수확한 농작물을 밭으로 찾아오시면 유통마진을 모두 뺀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를 한다는 당근마켓의 글을 보고 또다시 열정이 불타올라 또다시 일을 저질러 버렸습니다. 주말에 바로 다녀와서 일을 할 수 있는 위치에 밭을 임대해보기로 했어요. 농사를 지을 땅이 한눈에 보이지도 않고 영역표시가 되어 있지 않으니 불편하여 바로 말뚝을 박고 고라니 천막이라고 불리우는 야생동물로 부터 밭을 보호하는 용도의 그물을 둘러 영역을 표시 하였어요. 영역표시를 하고나니 오히려 땅이 굉장히 넓어보이는 효과가 있어서 이 넓은 곳에 언제 농작물을 다 짓지? 하고 걱정이 앞서기는 하는듯 합니다. 자!.. 2021. 10.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