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95

애드센스 수입 지급을 위한 핀번호 신청 및 등록하기 애드센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한지 약 두달이 안된것 같아요. 티스토리는 작년 10월에 시작했지만 번번히 애드센스 승인 실패를 하고 좌절감에 포기를 했었어요. 사실 티스토리를 처음 알게 된것도 유튜브를 보다가 우연히 리뷰남 님의 영상을 보고 알게 되었고 티스토리 승인 대란이 있다는 영상을 본뒤 부랴부랴 뒤늦게 시작을 했었어요. 하지만 이럴수가 제가 신청을 했을때에는 이미 승인 대란이 모두 끝난 뒤였어요. 사실상 허무함과 기대감이 너무 컸던 나머지 시작한지 한달만에 포기를 했었어요. 그렇게 시간이 흘러 21년 7월에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본격적으로 다시 해볼까! 하는 마음에 열심히 1일 1포스팅을 하였고 운이 좋게도 승인이 바로 되서 지금까지 열심히 글을 올리고 있어요. 티스토리 애드센스는 정말 좋은 제도인데 .. 2021. 9. 25.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한국 드라마의 판을 바꾸다. 코로나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며 국내에도 OTT시장에 광풍을 이끌어오던 넷플릭스가 킹덤을 선두로 국내에 폭풍처럼 휩쓸고 지나간뒤 최근 국내 사용자 수 증가세가 주춤하였으나 다시 D.P를 통해 넷플릭스의 한국 드라마의 광풍을 일으키며 기존 지상파 방송에서 전통적으로 선보였던 신데렐라와 막장드라마 또는 비운의 주인공등을 선보였다면 케이블 방송에서 도깨비, 호텔 델루나 등과 같이 차별화된 드라마를 선보여 화제가 되었지만 이제는 넷플릭스만의 차별화된 오리지널 시리즈의 아성에는 안될 듯 하기도 합니다. D.P는 추후에 자세히 다루겠지만 대한민국 남자라면 누구나 가야만 하는 군대의 추억을 강제 소환 당했다. 또는 PTIS를 느끼게 되었다등의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미 킹덤 시즌 1, 2, 3를 개봉하며 경쟁자가 없.. 2021. 9. 24.
김구라 늦둥이 그리 22살 터울 동생 생겼다. 보통 추석이 지나면 선선한데 아직까지는 여름같다는 생각이 드는 요즘 입니다. 2015년도 전부인이 17억의 빚을 지게 되면서 이혼을 하게 되었던 김구라님에게 아주 좋은 소식이 들렸습니다. 바로 52세의 나이이지만 정자왕 답게 가을 늦둥이가 태어난 것인데요. 사실 김구라님이 12살 연하의 여자친구가 있다 라고는 알고 있었지만 결혼한지는 몰랐는데 약 1년전 혼인신고만 하고 결혼식은 따로 올리지 않았다고 합니다. 법적부부로서 결혼생활을 시작한지 1년만에 mc그리의 22년 터울 동생이 생긴것 인데요. 그리는 이전 예능에 출연하여 어렸을때에는 부모님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싶은 마음에 동생이 없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한적도 있다고 하는데 성인이 되고 나니 동생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이야기 한적이 있었는데요. 이어서 남.. 2021. 9. 23.
축구천재 리오넬 메시 무릎부상 챔피언스리그 적색불 최근 세계 축구팬들에게는 정말 안타까운 사실이 기사화 되었습니다. 바로 세계적인 축구스타이자 축구 천재라고 불리우는 리오넬 메시의 무릎 부상인데요. 축구선수에게 있어서 무릎은 생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세계적인 축구스타는 많이 있지만 꽤 오래전부터 현재까지 명실상부 축구의 황제는 아르헨티나의 메시와 포르투칼의 호날두 입니다. 이 두 축구스타는 세계 축구의 양대산맥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입니다. 과연 두사람 중 누가 더 축구를 잘하느냐 근 10년전부터 축구팬들 뿐만이 아니라 축구를 아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궁금해하는 난제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메시와 호날두 두 스타선수를 비교하는게 불가하다 할정도로 막상막하 즉 용호상박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2002년 월드컵 시즌에는 브라질의 호나우드가 최고의 원.. 2021. 9.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