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이슈

믿고 보는 배우 정태우 브라운관 복귀한다.(+사극 태종 이방원)

by 바루다 2021. 11. 29.
반응형

 

믿고 보는 배우이자 아역배우 출신으로 단종을 3번이나 연기한 사극의 정점이라 할 수 있는 믿고 보는 33년차 배우가 있습니다.

바로 배우 정태우 인데요. 아직까지도 젊어보이는 외모를 뽐내며 탄탄히 다져온 연기내공으로 정말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복귀 신호탄을 쏘아올렸는데요.

 

바로 망국의 길을 걸어가던 고려를 무너뜨리고 백성이 주인인 나라 새로운 하늘 조선을 여는데 중추의 역할을 했던 태종 이방원의 일대기를 그린 KBS 대하드라마 사극 태종 이방원 에 출연하는 것인데요.

아쉽게도 배우 정태우가 이방원 역이 아닌 주상욱 분이 이방원 역을 연기하게 되고 정태우는 이방원의 분신이자 언제나 이방원을 닮고자 노력했던 충성스러운 행동대장인 이숙번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조연이지만 없어서는 안될 아주 중요한 역할인 만큼 믿고 보는 배우인 정태우가 연기하는 것은 정말 기대되는 일인것 같습니다.

한편 이숙번은 문무를 겸비한 최고의 인재였지만 겸손을 모르는 안하무인한 성격이었다고 하고 이방원이 왕이 되기 위해 왕자의 난을 일으키며 피바람을 일으킬때에도 언제나 중심에 있었던 이숙번역을 맡게 되면서 내면 연기에 대한 내공이 많이 필요한 역할인 만큼 배우 정태우가 어떻게 이야기를 그려나갈지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단종을 3번이나 연기했던 배우, 광개토대왕, 용의눈물 등의 굵직한 사극 연기를 해온 베테랑으로서 완성도를 더욱 높여줄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