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함 직장인의 투잡일기 (수익파이프라인 만들기)

[투잡일기 #2] 애드센스 승인 도전

by 바루다 2020. 10. 14.
반응형

애드센스 신청 메인

최근에 애드센스 대란이라는 말이 화두가 되어 이제서야 급하게 블로그를 개설했어요

대란이라는 말에 혹해서 10개정도 포스팅을 한뒤 바로 승인에 도전했습니다.

20년 10월 11일에 신청을 했는데 현재 10월 14일 21:20분경 아직까지는 사이트 검토중입니다. 라고만 뜨고 있어요

사이트 검토중

 

보통 조회수가 많으면 금방된다는 말도 있고 최근 대란일때에는 포스팅을 한개만 해도 바로 승인이 떨어졌다고 하는걸 보면 조건이 어떤건지 감이 전혀 안잡히네요 ㅎㅎ

애드센스 신청하는 방법은 생각보다 어렵지는 않았어요

애드센스 홈페이지에서 가입신청을 한뒤 발급 되는 소스코드를 티스토리 스킨 -> 꾸미기 -> html 메뉴로 들어가서 <head>

~~~~~

~~~~~

</head>

요 사이에 넣어주고 저장하기를 누르면 끝이랍니다!

굉장히 쉽죠?

그런데 주의할점이 있었어요 제일 첫줄에 넣었더니 제 블로그의 틀이 좀 이상하게 바뀌어서 제일 마지막 줄에 넣었더니 정상적으로 진행이 되더라구요 ㅎ

 

저처럼 초보자분들이 당황하지 않도록!! 정보 공유해요~!

빨리 승인이 났으면 좋겠네요 

다음번에는 승인이 되면 인증 포스팅 진행해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