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이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 2 조정석의 매력 (+조정석 나이, 드라마)

by 바루다 2021. 8. 3.
반응형

올림픽 개막으로 인한 휴방으로 아쉬움을 남긴 화제의 드라마죠!! 바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휴방으로 인한 아쉬움을 하드털이로 무장한 스폐셜한 방송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1부터 너무 재미있게 봐서 그런가 시즌2가 방영되기 전부터 기대가 많이 되었던 만큼 주연 5명의 친구들을 시리즈별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이번 첫번째 포스팅 주인공은 조정석 (익준) 인데요~!
마치 학창시절에 분명히 같이 놀았지만 나는 성적이 안좋은데 친구는 굉장히 성적이 잘나오는 그런 친구인것 같아요.

시즌1에서의 마지막에서는 익준이 송화에게 고백을 하면서 답을 듣지 못하고 기다릴게~ 하면서 끝나서 너무나 아쉬움을 남겼던 이번 시즌2에서는 송화의 단호한 거절로
아쉬움을 남겼지만 현실에서도 일어날법한 친구사이의 고백에서 무난하고 서로 상처가 안되는 성숙한 서로를 대하는 모습에 많은 것을 느꼈던 시즌 2였습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 2 역시 시즌1의 인기를 이어받아 최고 시청룰 18%를 넘어가는 기염을 토했는데요. 슬의생의 팬으로서 너무 기쁜 것 같아요.
예전 건축학개론에서의 납득이 조정석의 이미지가 전혀 느껴지지 않는 연기파 배우 앞으로의 성장이 매우 기대가 되는 바 입니다.

개인적으로 이 장면이 최고의 한장면으로 뽑고 싶습니다 ㅎㅎ

앞으로 나도 해보고 싶다라는 생각일 들고 익준의 캐릭터에 100% 동화되어 순간 웃을을 터지게 한 최고의 씬 입니다.

조정석 80년생 으로 배우자는 음색의 여왕 거미 입니다.
연기자이기 떄문에 물론 연기자가 본업이지만 음반 활동도 할정도로 노래 실력이 출중한 편입니다.
이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리즈에서도 밴드의 보컬을 맞으며 노래실력을 매번 인증을 하곤 합니다.

조정석은 드라마가 아닌 뮤지컬 호두까지 인형으로 데뷔하였지만 뮤지컬로 기본기를 탄탄히 다진 후 드라마와 스크린을 종횡무진하며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습니다.

12년도에는 더킹투하츠 드라마에서 근위 중대장 은시경 역을 연기했었는데 중심을 잡는 진중함과 젠틀함의 연기와 건축한개론의 납득이 캐릭터의 천방지축 캐릭터와
이번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분위기 메이커 연기가 모두 너무 찰떡같아 신들린 연기를 하는것 같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최고의 배우중 한명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다음화가 너무 기다려지지만 올림픽으로 29일  스페셜편으로 아쉬움을 달랬다면 이번 8월 5일에는 7화 본방이 진행된다고 하니!
우리 모두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 2 조정석을 보러 본방 사수 하자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