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인의 방학 여행일지

[안성 스타필드 다녀왔습니다.]

by 바루다 2020. 10. 11.
반응형

#1 9월 27일 안성 스타필드 이마트 트레이더스만 오픈

    10월 7일 안성 스타필드 그랜드오픈

몇년전부터 안성스타필드 공사현장이라는 안내판을 보며 안성톨게이트를 통과할때 과연 이게 완성이나 될까? 하는 궁금증으로 기억속에서 잊혀져 갔네요

하지만 드디어!!! 동네 친구의 안성스타필드가 개장했다는 말을 듣고 바로 달려갔는데요!! 하지만 이럴수가... 이마트 트레이더스만 일부 오픈을 했다고 해서 트레이더스만 구경하고 아쉬운 발걸음으로 집으로 돌아가야만 했냐!! ㅎㅎ

스타필드 로비

우선 안성 스타필드의 로비 모습이에요

그런데 제가 바로보는 기준 왼쪽편 로비모습, 오른쪽도 로비가 따로 있더라구요.

이 어마어마한 규모를 사진에 다 담기에는 저의 사진찍기 스킬이 너무 부족한 현실 ㅠㅠ

 

스타필드 로비 두번째

 

10월 9일 한글날이지만 출근을 해서 ㅠㅠ 퇴근하고 바로 달려가보았어요

저녁 9시쯤이었는데도 사람이 꽤 많았어요. 안성스타필드이지만 사실상 길 하나 건너면 평택과 안성 공존하는... ㅎㅎ 평택사람도 굉장히 많고 안성사람도 많고!!

스타필드 지을때 서로 아쉬워할까봐 가운데다가 지었나봐요 친절해라~!


 

#2 스타필드 둘러보기

전광판

 

기본적으로 가운데는 뚫려있고 위에서도 아래에서도 다 볼수 있는 속시원한 구조였어요. 안성과 평택에는 산업도시 울산처럼 어엄청난 연봉을 받는 사람이 평균적으로는 적다는점에 착안하여 명품브랜드보다는 손쉽게 구매할수 있는 중저가 브랜드 위주로 들어와 있다고 해요!

부담없이 가서 쇼핑기도 좋을듯 해요.

 

무엇보다 팩토리 스토어가 꽤 크게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인상깊고 좋았던~!

하자물품은 아니고 제품이 생산되어서 출고되기전에 박음질이 살짝 틀어졌다던가? 약간의 하자있는 품목을 30~70%까지 할인해서 판매하는 상설매장이었어요

물론 저는 자세히 봐도 어디가 문제가 있는거지? 하고 못찾겠더라구요 ㅎㅎ

 

스타필드 구조 2

 

스타필드 1층 중심부에요 거대한 전광판이 터줒대감처럼 있는데 마치 인천공항의 거대 전광판을 보는것 같아 흐뭇~! 했어요.

사진에는 다 담지 못했지만 ㅠㅠ 양옆으로 유명한 브랜드부터 처음보는 브랜드까지!! 이세상 모든 브랜드가 입점해있는 느낌 ??

마치 인천공항 탑승하러가기전 면세점 길을 걷는 기분이었어요

그져 걷는것만으로도 기분이 좋더라구요.

 

레고기차

 


#3 스타필드 안에 반려동물을 데리고 갈수 있다고????

너무나 문화충격이었던게 많은 사람들이 강아지를 데리고 마치 산책하듯이 돌아다니고 있었어요.

백화점보다 더 백화점같은곳에 댕댕이들이 돌아다니고 있는게 너무 신기하고 좋았어요 ㅎㅎ

저도 반려인이니까요? ㅎㅎ

댕댕이 산책도 시킬겸 추운 겨울에는 이곳에 같이 데려가도 좋을듯 해요

 


#4 레고랜드를 방불케 하는 레고덕후 성지

레고 해적선
레고 스타워즈
레고 기차
레고 입구
레고 야구장
레고 시티
레고 발전소
레고 도시 로드 뷰
레거 거대 저택
레고 마트
스타필드 장난감점
스타필드 아쿠아리움

 

어린시절부터 꿈이었던 레고단지 만들기가 이곳에서 현실이 되었네요

마지막 사진은 레고 공식매장입니다. 그랜드오픈 행사중이라 제품당 20% 씩 할인행사중이었어요.

저녁시간에 방문을 했는데도 이렇게나 많은 인파가 있었어요~!

무엇보다 보기힘든 레고 창작품들과 거대한 만번대를 넘어서는 3만피스를 넘나드는 거대한 레고 작품까지도 전시가 되어있어 시간가는줄 모르고 구경한것 같아요.

아이들도 키덜트들도 혼이 나갈듯 해요 ㅎㅎ

 


 

 

#5 아쿠라리움 카페

마치 아쿠라리움을 연상시키는 카페가 3층에 있어서 놀랐어요.

아니 이런 핵 프리미엄 카페에 카페가격이 5천원 밖에 안한다는 사실!!!

스타벅스보다 700원이나 싸다구요!!

이건 꼭 가야해 혁신이야!!

상어
스타필드 아쿠아리움 카페
스타필드 아쿠아리움 카페 두번째 사진
스타필드 정글카페
스타필드 정글

두번째 사진에서처럼 수족관에 상어가 있답니다.

사진으로 이 규모를 담지 못하는 제 실력에 ㅠㅠ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 ㅠㅠ

너무 규모가 커서 다 둘려보기에는 힘든 평택과 안성의 자랑! 랜드마크 안성 스타필드 방문기였습니다.

집에서 차로 10분거리에 있어서 자주 갈것 같아요.

평택시민이라는게 너무 자랑스러운 하루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