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함 직장인의 투잡일기 (수익파이프라인 만들기)

[투잡일기 #1] 수익형 블로그 티스토리 도전

by 바루다 2020. 10. 5.
반응형

 #episode 1 : 시작이 반이다. 

요즘 트렌드가 티스토리로 수익형 블로그 만들기 인것 같다.

다들 시작하는데 나도 열정이 꿈틀거려 안할수가 없다.

나도 도전이다.

 

도전하는데 의의를 두고 싶다.

당장 성공하지 않아도 좋다.

모든 사람들과 타인들과 자유롭게 소통하고 나의 속마음을 털어놓고 호기롭게 시작해보고 싶다.

물론 나도 수익 많이 얻어보고 싶다.

한달에 10만원 목표다.

 

진짜 열심히 해보려고 한다.

 

 

 

드디어 가입했다.

너무 뿌듯하다. 시작이 반이라고 했으니 50%는 성공했다.

우연히 들었다. 전기차는 충전할때 0%에서 50%는 순식간에 충전이 되고 50%에서 100%까지 가는데 몇곱절이상 시간이 소요된다고 했다.

하지만 꾸준한 소통으로 100%까지 충전해보고 싶다.

 

오늘 처음 시작부터 첫 수익을 얻기 그리고 월 10만원 수익 올려보기가 첫 목표다.

너무 거창하다 진짜. 

오늘 만들었는데 이렇게 애착이가는거 실화인가?

레알마드리드다. 내 자식같다. 물론 아이 없다.

 

추후 목표를 세워보자면 직장을 다니면서 부업으로 자판기를 만들어 보고 싶고 그 자판기를 만드는 과정과 성장과정을

모두와 숨김없이 공유하고 싶다.

보통의 직장인들의 경제 자유를 얻는 그날까지 내가 성공해서 모두의 갈증을 풀어주고 싶다.

 

벌써 직장생활 5년차 3번째 직장이다.

직장생활에 대해서도 많이 다뤄보고 싶다.

일잘하는 사람은 어떠한 사람인지, 일머리가 있는 사람은 어떤 유형이 있는지

과연 일머리라는 것은 정확히 무엇을 뜻하는지?

이직을 할때 어떻게 이직하는것이 최선의 방법인지에 대해서 모두 다뤄보고 싶다.

 

나와 같이 성장할 모든 보통의 존재를 찾는다.

 

오늘은 이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