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루다 서재

그걸로 되었다, 바루다

by 바루다 2022. 7. 19.
반응형

sns만 보면 나만 제자리에 있고 모두가 저 멀리 뛰어가도 있는 것 같은 착각에 빠진다.

다들 열심히 살고 있는 것 같았다.

나만 뒤쳐져 있다고 좌절했다.

 

모두가 뛰어가고 있는데 혼자 멈춰 있다고 스스로 자책했다.

그져 혼자 패배감에 젖어 있었다.

 

돌아보니 어제의 나보단 오늘의 내가 더 나은 것 같다.

.

어제의 나보다 하나라도 더 알고 있는게 있다면 발전하고 있는거다.

 

스스로 저평가 하지 말자

당신은 충분히 뛰어난 사람이니까

 

남들과 비교하지 말자

각자 살아가는 방식이 다를뿐이다.

그걸로 되었다.

오늘 하루도 고생 많았다.

오늘 하루 참 수고 많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