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834

임시조치된 글입니다 권리침해신고가 접수되어 임시조치된 게시글입니다. 2021. 8. 29.
아프가니스탄 구출 미라클 작전 공정통제사 CCT 투입 어제 갑자기 뉴스에 공정통제사 CCT와 CCT의 활약 그리고 아프가니스탄 미라클 작전에 대해서 대서특필 되고 있어서 무슨일인지 찾아보았습니다. 뉴스를 찾아보던 중 국군의 활약에 전율이 흐르는듯한 감동이 있었습니다. 얼마전 인기리에 종영한 예능프로인 강철부대 프로가 있었습니다. 전역한 특수부대 출신들끼리의 부대간의 전투력 측정 및 경쟁을 하는 프로였는데 대한민국 국군에 이렇게 특수부대가 많은지는 처음 알게 되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런데 유일하게 출연하지 않은 특수부대가 있었는데요 바로 공정통제사 CCT 였습니다. 공정통제사는 많은 특수부대중의 특수부대라 불리우는 만큼 베일에 쌓여있고 전투력 뿐만 아니라 전쟁이나 작전에 참여시 제일 먼저 투입하고 제일 늦게 나온다는 말이 있습니다. 전시에는 항공기와 특수부대.. 2021. 8. 28.
김흥국 합의금 논란 공식입장 발표 호랑나비로 유명한 가수가 있습니다. 넘어질뻔하는 춤으로 화제가 되었고 2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호랑나비 하면 가수 김흥국을 떠올리곤 합니다. 축구를 매우 사랑하는 축구 매니아로서도 유명하여 해외 프리미어리그에 취재차 갔더니 김흥국이 이미 가서 응원을 하고 있을정도로 축구에 진심인 연애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예능에서의 천부적인 예능감으로 예능치트키 라는 병칭도 있을 정도로 매우 유머감각과 방송감각이 뛰어난 연애인중 한명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어찌보면 연예계를 통틀어 독보적인 캐릭터라고도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런 가수 김흥국님이 지난 4월 뺑소니 사건으로 논란이 되었었는데요. 오전 11시 20분경에 서울 용산구의 한 사거리에서 비보호 도로에서 좌회전을 하던 도중 신호위반을 하고 직진하여 달려오던.. 2021. 8. 27.
롯데 자이언트 송승준 선수 금지약물 소지72경기 출전 정지 요즘 코로나 시국이지만 야구팬들에게는 힐링의 기간이라고 할 수 있는 프로야구 정규리그 시즌 입니다. 금일 25일자로 롯데 자이언트의 팬분들에게는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바로 롯데 자이언트의 베테랑 우완투수라고 할수 있는 송승준 선수가 금지약물 소지로 인한 한국도핑방지위원회의 제제위원회로부터 정규리그 72경기 출전 금지 명령이 확정 된것인데요. 사실 이번에 적발이 된것은 아니지만 지난 17년 3월 성장호르몬중 하나인 아젠트로핀을 소지한것이 적발되어 프로리그 출전 금지 명령이 떨어졌었는데요. 아젠트로핀을 소지한 것만으로도 프로스포츠 도핑방지 규정 제 2조 6항을 위반한것으로 인식이 된다고 합니다. 프로야구 선수에게 시즌경기 72경기 출정 금지명령은 한해동안의 프로야구의 전체 경기의 50%를 출전하지 .. 2021. 8. 25.